실시간 뉴스



옥션, 신진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할인 판매


'올킬특종' 코너 통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제공…최대 42% 할인

[장유미기자] 옥션은 요즘 핫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와 손잡고 오는 9일까지 '올킬특종' 코너를 통해 다양한 패션 상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브랜드는 ▲소윙바운더리스 ▲써 ▲샐러드볼 ▲느와 ▲서드 총 5개로, 유니크한 스트릿 패션부터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각각의 브랜드 개성이 담긴 대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옥션은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옥션 단독으로 '소윙바운더리스'와 '써' 브랜드의 '서울 쇼룸' 콜라보레이션 맨투맨 티셔츠를 선착순 1천명을 대상으로 4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서울 쇼룸' 콜라보레이션은 디자이너와 디렉터가 함께 디자인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한정판 상품으로, 이번 주제는 '서울의 풍경'이다.

또 옥션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옥션 회원 누구나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아이디당 1회 다운 가능하며 최대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옥션은 서울패션위크 초대장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개인 SNS 계정에 해당 프로모션 내용을 공유한 뒤 ▲소윙바운더리스 ▲유저 ▲서드 중 원하는 패션쇼를 선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각 브랜드별 5명씩, 총 15명에게 패션쇼 초대장을 증정할 예정이다.

옥션 김경희 브랜드 의류팀장은 "개인만의 개성과 감각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재기발랄한 신진 디자이너들의 의상을 소개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신진 디자이너들에게는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옥션, 신진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할인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