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율하 '일동미라주 더 스타' 분양 청약경쟁률 49대 1


장유, 율하 신도시 등의 개발이 한창인 경남 김해가 부동산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가운데 이달 초 청약을 실시한 '율하 일동미라주 더 스타'의 청약경쟁률이 49:1이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지난 8월 28일 김해시 대청동에 주택홍보관을 오픈한 율하 일동미라주 더 스타는 인근 대도시와 연결되는 편리한 교통과 교육, 문화, 환경 등의 생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입지조건으로 홍보관 오픈 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얻었다.

'율하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의 컨셉을 표방하는 일동미라주 더 스타는 단지 앞에 조성된 유럽풍 까페거리를 통해 이국적인 생활환경을 누릴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율하천 공원, 반룡산 공원이 둘러싼 친환경 공간이 펼쳐지며 아늑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큰 매력으로 꼽히고 있다.

장유IC, 서김해IC, 창원터널을 이용해 부산 창원 등 주변 대도시와 30분 이내에 이동이 가능하며, 롯데 아울렛, 생태 공원, 워터파크 등 가족과 함께 주말을 즐길 수 있는 문화 시설을 자랑한다.

이번에 분양하는 아파트는 전용면적 84㎡ A(187세대), 84㎡ B(71세대), 99㎡ (20세대), 102㎡ (8세대) 등 총 286세대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율하일동미라주더스타.kr)와 전화(055-903-003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율하 '일동미라주 더 스타' 분양 청약경쟁률 49대 1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