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라펠라'에 모바일 솔루션 제공


iOS 및 안드로이드 플랫폼서 운영되는 앱 구축

[이부연기자] 기업정보분석(BI) 및 모바일 솔루션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이혁구)는 이태리 고가브랜드 라펠라(La Perla)에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MicroStrategy Mobile)'을 제공했다고 3일 발표했다.

라펠라는 이탈리아 볼로냐에 본사를 두고, 란제리·비치웨어·의류·액세서리 등을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다.

라펠라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을 활용해 iOS 및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운영되는 앱을 구축했다. 이 앱을 통해 임원진들은 성과평가지표(KPI)를 통해 기업 성과 및 영업 성과를 분석하고, 주간, 월간, 연간 기준으로 영업 데이터를 편리하게 볼 수 있으며, 일정 기간 동안의 예측된 성과와 실제 성과를 비교할 수 있다.

라펠라 IT 매니저 지안루카 기도티(Gianluca Guidotti)는 "여러 모바일 솔루션을 면밀히 검토한 결과, 탁월한 사용자 경험, 사용편의성, 도입 속도 등에서 가장 뛰어난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최종 채택하게 됐다"며 앱에 대한 학습곡선이 없어 우리 임원진들은 구축 이후 바로 이 앱을 사용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폴 졸파가리(Paul Zolfaghari)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사장은 "전세계 여러 기업들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을 통해 비즈니스를 혁신시키고 있다"며 "우리는 라펠라를 포함해 수천 개의 글로벌 고객들이 가치가 높은 모바일 앱을 구축하여 경쟁기업보다 시장에서 신속히 움직이고, 운영이익, 영업 성과 향상 및 우수한 고객 만족도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라펠라'에 모바일 솔루션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