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동원F&B 外


[장유미기자] ◆ 동원F&B, '리챔 자연레시피' 출시

이 제품은 돼지고기 함량이 95% 이상이기 때문에 햄 본연의 맛이 그대로 살아있다. 또 마블링이 좋은 돼지 앞다리살을 사용해 육질이 부드럽고 맛이 좋다. 돼지 앞다리는 뒷다리 부위에 비해 지방이 골고루 분포돼 있어 마블링(지방침착)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 가격은 200g 1캔이 3천600원, 340g 1캔이 5천800원이다.

◆ 메이크샵, 온라인 쇼핑몰 무료 교육 실시

이번 교육은 쇼핑몰을 운영 중인 사업자와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팔리는 쇼핑몰, 차별화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쇼핑몰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교육은 50명 선착순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마케팅 전문기업 블랙코어 이신우 대표가 강연을 진행한다.

◆ 굽네치킨, 맥주전문점 '94번가' 사업설명회 진행

이번 사업설명회에 참가한 예비 창업자들은 인기메뉴를 직접 시식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된다.

94street 가맹사업은 최근 송파, 인천 송도, 속초, 충북오창에 오픈했으며 성남, 전남나주, 역삼 등 연이어 가맹점 창업이 줄을 잇고 있다.

참가신청은 전화(1644-9792)와 홈페이지를 통해 받으며 예비 창업자가 있는 곳으로 찾아가 창업 상담을 진행하는 맞춤형 상담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 에드링턴 코리아, 英 보드카 '스노우레퍼드' 출시

스노우레퍼드 보드카는 국제멸종위기 지정동물인 '스노우레퍼드(눈표범)'의 이름을 딴 보드카브랜드로 2006년 영국에서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국내 주요 백화점과 주류 판매점, 전국의 주요 바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홈플러스, 태극전사 선전기원 프로모션

홈플러스는 '2014 브라질 대한축구협회·붉은악마 공식 슬로건 티셔츠'를 비롯, 황금빛 치킨, 홈플러스 PB 컵밥, 세계맥주 20종 등 다양한 응원 먹거리와 축구 나라별 국기 양말, 드로즈(남성용 이너웨어)를 판매한다.

이 밖에도 오는 6월 4일까지 브라주카 축구공, 생수, 씨리얼 등 행사 품목 구매 시에는 붉은악마 공식 응원 티셔츠 5천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동원F&B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