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켄싱턴 제주 호텔 外


[장유미기자] ◆ 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스파 패키지 선봬

스파 패키지는 1인 또는 2인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2가지 종류 패키지 중 택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라올레의 조식 뷔페와 더 뷰의 제주 디톡스 워터, 페이스 & 바디 토탈 트리트먼트인 '더 마린 시그니처'를 제공한다.

◆ 한국야쿠르트, 허니 망고 맛 '얼려먹는 세븐' 출시

이 제품은 열대과일의 상큼한 망고와 몸에 좋은 달콤한 꿀을 조합했다. '얼려먹는 세븐'은 지난해 5월 출시돼 여름철 대표적인 건강 발효 아이스크림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린 제품이다.

이 제품은 야쿠르트아줌마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냉장 유통된 제품을 집에서 간편하게 얼려먹으면 된다.

◆ 웅진식품, '자연은 생육일수 이벤트' 실시

이 이벤트는 구매인증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퀴즈 이벤트'는 '90일 토마토 맛있게 자랐다. □□□□ 꼭 챙기세요'라는 브랜드 슬로건 중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는 이벤트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문자 서비스 #66305로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구매인증 이벤트'는 소매점에서 '자연은' 제품을 구매한 뒤 그 영수증을 찍어 휴대폰 문자 서비스 #66304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는 각 이벤트 당 500명씩 총 1천명이 선정되며, '자연은 90일 토마토' 제품과 실제로 90일 동안 토마토를 키울 수 있는 '토마토 씨앗 키트'를 받게 된다.

◆ 농심, 사과 가미한 꿀꽈배기 출시

농심 관계자는 "1973년 출시된 꿀꽈배기는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는 장수 스테디셀러"라며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해 기존 꿀꽈배기를 리뉴얼했으며 연내 색다른 맛의 꿀꽈배기를 출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농심이 꿀꽈배기에 새롭게 얼음골 사과를 사용함으로써 연간 약 220톤 정도의 국산 사과를 구매하게 된다. 농심이 사용하는 얼음골 사과는 재배지역 특유의 일교차 때문에 다른 지역의 사과보다 당도와 향이 월등히 좋다고 알려져 있다.

국산 사과로 맛과 풍미가 업그레이드 된 꿀꽈배기는 전국 대형할인점, 소매점,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종전과 같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켄싱턴 제주 호텔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