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울우유, '행복을 가득 담은 요거트 러뷰' 출시


딸기·애플캐롯·오렌지자몽·사과·블루베리 잼 등 5종 구성

[장유미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상큼한 봄을 맞아 발효유의 영양과 디저트의 즐거움을 더한 프리미엄 디저트 발효유 '행복을 가득 담은 요거트 러뷰' 5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딸기, 애플캐롯, 오렌지자몽, 사과, 블루베리 등 알록달록한 과일 고유의 색상을 담은 잼과 부드러운 요거트가 보이는 투명 컵에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단에는 흰색 발효유를, 하단에는 빨강, 주황, 노랑, 초록, 보라색 등 과일 고유의 색을 띤 잼을 각각 배치함으로써 눈으로 보는 재미에 섞어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또 요거트와 잼이 분리돼 있어 취향에 따라 디저트처럼 따로 따로 먹거나 요거트처럼 함께 비벼서 먹을 수 있으며,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생산한 100% 국산 원유와 분유를 사용해 믿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요고멀티팩이라는 눈에 보이는 제품 패키지를 개발해 처음으로 러뷰 제품에 적용했다. 팩의 하단이 막혀 있지 않아 4개들이가 하나로 묶여 있는 멀티 팩 상태에서도 제품의 내용물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동도 간편하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상진 발효유마케팅팀장은 "행복을 가득 담은 요거트 러뷰는 발효유와 디저트를 동시에 지향함으로써 고객에게 먹는 즐거움은 물론, 보이는 신선함까지 고려한 차세대 프리미엄 요거트"라며 "다양함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맛의 제품 라인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우유, '행복을 가득 담은 요거트 러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