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크리스피 크림 도넛 外


[장유미기자] ◆ 크리스피 크림 도넛, 업계 최초 드라이브 스루 매장 오픈

142㎡(43여 평) 규모인 이곳은 차 안에서 주문과 수령이 동시에 가능하며 차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들을 위한 좌석 공간도 50석 정도 마련돼 있다.

이와 함께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다음달 31일까지 오픈 기념행사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에는 퍼펙트 페어링 교환권을 증정하며, 더즌 구매 고객 선착순 150명에게는 텀블러를 증정한다.

◆ 메이크샵, 모바일 쇼핑몰 창업지원 프로젝트 시작

마이소호는 어플리케이션이나 PC에서 쉽게 모바일 쇼핑몰을 구축하고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솔루션이다.

마이소호와 다음의 검색광고 플랫폼 다음 클릭스가 함께 마련한 '모바일 쇼핑몰 창업지원 프로젝트'는 모바일 쇼핑몰 창업자에게 필수적인 ▲22만원 상당의 쇼핑몰 통합결제 시스템 가입비 무료 ▲이미지 호스팅 1년 이용 무료 ▲광고비 리워드 비즈쿠폰 지원 등의 혜택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마이소호 기존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 모두 신청 가능하며, 관리자 페이지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동원F&B, 온라인 요리대회 개최

동원F&B가 '붉은 통살 동원연어 온라인 요리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동원연어를 활용한 자신만의 창의적인 레시피를 온라인을 통해 선보이는 행사다. 심사 기준은 활용성, 실용성, 창의성, 건강성이다.

요리에 관심 있는 개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달 10일까지 동원F&B 블로그 요리대회 게시판을 통해 레시피와 요리 이미지를 등록하면 된다.

1차 예선 평가를 통해 선발된 5명을 대상으로 전문가 평가와 온라인 투표를 합산해 최종순위를 선정한다. 온라인 투표는 3월 17일부터 3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순위는 3월 25일에 발표된다.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함께 발리, 홍콩,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이 주어진다.

◆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경품 이벤트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맥심 화이트골드' 제품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할인점 및 대형마트를 방문해 '맥심 화이트골드' 커피믹스 제품을 구매한 후 온라인 구매인증 또는 할인점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동서식품은 온라인 구매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등에게 3가지 버전의 '화이트컬렉션 박스(BOX)'를 선물로 준다.

◆ 맥도날드, 에그 포테이토 랩 출시

에그 포테이토 랩은 신선한 계란과 든든한 해쉬 브라운, 고소한 치즈를 담백한 또띠아에 감싼 제품으로, 아침 시간대인 새벽 4시에서 오전 10시 30분까지 맛볼 수 있다.

특히 기존에 포함돼 있던 버거, 디저트, 음료 메뉴 외에 에그 포테이토 랩까지 행복의 나라 메뉴로 추가되면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종일 부담 없는 가격에 다양한 맥도날드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크리스피 크림 도넛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