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NS홈쇼핑 外


[장유미기자] ◆ NS홈쇼핑, '고구마미인' 단독 론칭

이 제품은 신라명과에서 제조한 100% 국내산 호박고구마를 반건조해서 만든 웰빙간식이다. 담백하고 달콤한 고구마의 단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한입 크기로 슬라이스해 포장돼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13일 오후 4시 35분에 방송되는 이 제품은 NS홈쇼핑에서만 구입할 수 있으며, 론칭 기념으로 신라 스테디셀러인 쿠키 3종 세트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오뚜기, 진라면 패키지 리뉴얼 출시

오뚜기는 류현진 이미지를 기존 진라면 봉지 디자인에 삽입시켜 선보였으며, 진라면 류현진 스페셜 패키지도 제작했다. 이 패키지는 매운맛과 순한맛 두 종류 봉지면이 각 10개씩 들어있다.

또 오뚜기는 오는 6월 29일까지 진라면 스페셜 패키지 박스 내 당첨 응모권을 통해 류현진 싸인볼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당첨 응모권에 적힌 번호를 오뚜기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 MCM, 쿤스트 프로젝트 첫 발

독일어로 예술을 뜻하는 쿤스트(Kunst)에서 따온 MCM 쿤스트 프로젝트는 가로수길 마지트 매장을 통해 대중과 아티스트가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는 자리다. MCM은 이번 프로젝트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타투에 대한 편견을 바꾸고 새로운 예술의 일부로 만들어나가고 있는 아티스트 노보(NOVO)를 선정했다.

MCM은 오는 28일까지 마지트 매장에서 노보의 작품을 전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령메디앙스, 삼성전자와 공동 마케팅

이 이벤트는 지난해 12월부터 양사가 함께 펼치는 영·유아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행사 기간 동안 보령메디앙스 제품을 구입하면 가격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보령메디앙스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를 비롯해 스킵합 가방과 닥터아토 트리트먼트 크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방침이다.

◆ 마켓오·카페베네,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마켓오 관계자는 "카페베네와 함께 커피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리얼브라우니'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롯데홈쇼핑, 동반성장 베스트 파트너 시상식

이 행사는 동반성장 위원회 김종국 사무총장과, 경영연구소 윤태익 교수, 롯데홈쇼핑 강현구 대표, 22개 협력사 대표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롯데홈쇼핑은 협력사의 상호 파트너십을 통해 지난 2013년 한 해 동안 매출 및 성장률이 가장 우수한 22개 협력사를 선정해 감사패를 수여하고 부상 및 기념품 등을 증정했다.

또 롯데홈쇼핑 임원 전원이 참석해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을 꾸준히 실천하기 위한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및 상생을 위해 2008년부터 약 400억원의 자금을 지원해 왔으며 올해도 50억원 규모의 자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NS홈쇼핑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