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닉스, 신제품 '텀블건조기' 사전예약 판매 개시


다음달 9일까지…독일 가전업체와 협업해 건조기 제작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위닉스가 신제품 건조기인 '위닉스 텀블건조기'의 사전예약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위닉스는 다음달 10일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24일부터 9월 9일까지 위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텀블건조기'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판매가격은 129만원이다.

신청 후 제품 구매·등록을 마친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 제로S,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AEG 드라이어시트 3개 등 총 40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사전예약 신청이 완료되면 다음달 10일 이후 순차적으로 구매 URL이 개별 발송된다.

신제품은 위닉스와 독일 명품 가전 브랜드 AEG가 공동으로 만든 제품이다. 섬유별 맞춤 건조 기능은 물론 10kg 이하 건조기 대비 높은 실제 건조 용량을 지니고 있다.

집에서 다루기 까다로운 울, 실크, 아웃도어 등의 소재를 각각의 맞춤 코스로 섬세하게 건조하는 소프트케어시스템을 탑재했다. 39분 초스피드 건조, 각종 유해균을 최대 99.99% 살균해주는 아기옷 전용 코스 등 다양한 기능이 포함됐다.

무상 보증 기간은 제품 2년, 컴프레서와 모터 10년이다. 국내 최고 수준의 보증기간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위닉스 관계자는 "경쟁사들이 크기만 키우는데 집중하는 동안 우리는 수년간 실제 소비자들이 사용하는 빨래의 양과 건조물의 무게, 부피, 건조 환경을 연구했다"며 "단순하게 옷을 말리는 것을 뛰어넘어 옷 자체를 살려주는 건조기로 우월한 실제 건조 용량과 건조의 만족도, 높은 에너지 효율 등 최고의 상품성을 자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닉스, 신제품 '텀블건조기' 사전예약 판매 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