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광교신도시 '광교 아르데코' 이달 중 공식 분양


KAIT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성우건설이 시공하는 '광교 아르데코'가 이달 중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공식 분양활동에 들어간다.

'광교 아르데코'는 광교신도시의 중심 위치인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에 전용면적 57.9㎡부터 70.9㎡까지 20평형대의 소형 평형으로 구성된 261세대 규모의 주거 시설이다.

단지 내에는 원스톱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한다. 입주민 식당, 의료 및 간호실, 물리치료실, 휘트니스센터, 실외 게이트볼장 등 단지 내에서 웬만한 편의시설은 모두 이용 가능하다.

신분당선 경기도청역(예정)이 광교 아르데코와 650m거리에 위치해 있고, 인근에서 쉽게 광역버스와 시내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영동고속도로 동수원 IC및 용인서울고속도로 광교IC가 인접해 있어 타 도시로 이동하기에 편리하며, 향후 신분당선이 2016년 개통되면 교통편의는 더욱 증진될 것으로 보인다.

이뿐만 아니라 지 남쪽으로 아주대학교와 아주대학교병원이 자리잡고 있으며, 단지 내 반경 2km 사이에 대형마트, 공공기관, 문화공간, 스포츠센터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집중되어 있다.

특히 사업지 인근에 위치한 CJ R&D 센터가 9월 중 오픈을 준비 중이어서 발전 가능성이 더욱 크다고 볼 수 있다.

단지 북쪽으로는 광교신도시의 녹지축인 혜령공원이 위치하며, 단지 인근에는 원천호수와 광교호수공원이 조성되어 있다. 덕분에 여가 및 휴식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곳이다.

아울러 반경 1km 안에 영유아 보육시설 2곳, 초등학교 2개교, 중학교 2개교, 고등학교 3개교 등 9곳에 이르는 교육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한편 광교 아르데코 견본주택은 수원시 영통구 하동에 마련되며, 입주는 2017년 7월 예정이다. 분양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31-212-0234)로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교신도시 '광교 아르데코' 이달 중 공식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