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정원, '식객' 김래원 캐릭터 '고추장 요리' 온라인 게임 개발


SBS 드라마 '식객'이 높은 시청률 속에 탤런트 김래원이 주인공 성찬 역으로 열연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대상 청정원(대표 임동인)이 김래원을 요리사로 등장시킨 온라인 게임을 개발했다.

청정원은 10일 요리 대결을 주요 모티브로 하는 드라마의 리얼리티를 살려 식객 김래원과 1:1로 요리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김래원을 이겨라' 게임을 개발, 오는 8월 31일까지 청정원 홈페이지(www.chungjungwon.co.kr)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게임은 '맛있는 고추장 떡볶이 만들기'를 비롯해 '맛있는 고추장 비빔밥 만들기', '순창고추장 먹은 래원이를 찾아라'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각 게임마다 김래원이 캐릭터로 등장한다.

'떡볶이 만들기'는 김래원이 각종 재료를 가열된 팬에 넣고 고추장을 첨가해 능숙하게 떡볶이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며 참가자들은 마우스 등으로 김래원보다 빨리 고추장을 클릭해 팬에 넣는 식으로 떡볶이를 완성하면 이기는 게임이다.

이번 게임을 기획한 대상 CM2그룹 오용석 상무는 "식객의 대결 구도에서 아이디어를 얻었고 요리사 김래원의 이미지를 캐릭터화해 흥미를 더했다"고 밝혔다.

김래원은 이종수와 함께 코믹 이미지가 강했던 차승원의 뒤를 이어 지난 3월부터 청정원 순창고추장의 전속 모델로 활약 중이다.

정은미기자 indiu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정원, '식객' 김래원 캐릭터 '고추장 요리' 온라인 게임 개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