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푸마, 기능성 더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눈길


도심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 출시…자체 개발 소재 비중 ↑

[장유미기자] 이번 가을, 겨울을 맞아 도심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형 아웃도어가 핵심 트렌드로 부상한 가운데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기능성을 가지면서도 캐주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라푸마는 26일 기존의 고어텍스(Gore-tex), 윈드스토퍼(wind stopper) 등의 고기능성 소재뿐만 아니라 브랜드 자체 개발 첨단 소재(LXT)의 비중을 지난해보다 높이고 스타일과 기능적 측면을 강화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먼저 '프레시히트 에버 다운 재킷'은 쾌적함과 따뜻함의 동시 구현으로 특허를 출원한 프레시히트(FresHeat)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으로, 우수한 기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모두 충족시켜준다.

이 제품은 땀이 다운에 스며들지 않게 도움을 주는 프레시(Fresh) 시스템과 추위를 방어하는 히트(Heat) 시스템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땀이 많은 목, 겨드랑이, 손목 부위에 수분에 강한 3M 신슐레이트(3M Thinsulate) 소재를 삽입해 땀이 다운 충전재에 스며들지 않도록 날려보내고 세균의 증식을 막아준다.

또 유럽산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복원력이 좋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랑스 감성의 다운 스타일로 시크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연출하기에도 좋다.

남성용은 블랙, 베이지, 블루, 레드, 여성용은 블랙, 크림, 레드, 네이비, 라이트네이비, 다크오렌지 컬러로 출시됐다.

라푸마 '프레시히트 노마드 다운 재킷'은 겨울철 실내외 활동 시 보온성과 쾌적함을 선사하며 유럽산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고어텍스(GORE-TEX) 원단과 심실링 기법을 사용해 방수 기능이 좋고 내부에는 써모트론 발열 안감을 적용해 겨울철 어떠한 악천후에도 우수한 보온성과 따뜻한 체온 유지를 가능하게 한다.

더불어 이 제품은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해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물론 출퇴근길,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링하기 적합하다. 특히 제품에 장착된 최고급 코요테 퍼(fur) 탈부착 후드와 허리 부분 스트링을 통해 몸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남성용이 블랙, 그레이시네이비, 와인 컬러, 여성용이 다크카키, 다크네이비, 다크레드로 출시됐다.

라푸마의 'FX 라이트핏'은 착화감∙안정성·경량성이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된 하반기 대표 하이브리드 트레킹화 제품이다. 발 전체를 감싸는 과학적 공법으로 착화감이 좋고, 이중경도 미드솔을 사용해 쿠션감도 좋아 어떤 액션과 환경에서도 발의 뒤틀림을 방지한다.

또 갑피는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고어텍스 내피를 통해 내부의 습기를 빠르게 배출할 수 있다.

아웃솔에는 하이드로-스토퍼(HYDRO-STOPPER) 소재를 사용해 빙판이나 젖은 노면에서 미끄러짐을 방지해주며 편안한 핏(Comfort Fit)으로 발볼이 넓은 사람에게도 안정된 착화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사선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라푸마만의 스타일 감각과 차별화된 기능성을 동시에 충족시킨다. 컬러는 블랙, 브라운, 라이트베이지, 민트그린, 바이올렛 등으로 구성됐다.

LF 라푸마 김지혜 CD(Creative Director)는 "방풍·방수·보온 기능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커지는 가을·겨울을 맞아 아웃도어만이 가지는 탁월한 기능성과 더불어 스타일까지 챙기는 것이 이번 시즌 핵심"이라며 "최첨단화 되는 기능과 상반되게 디자인과 컬러 등 디자인 면에서는 신사복의 디테일이 첨가되는 등 보다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요소가 각광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푸마, 기능성 더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