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탈기어 솔리드 5' 합본팩 10월13일 발매


그라운드 제로와 팬텀 페인, 온라인을 모두 담은 패키지

[박준영기자] 유니아나는 '메탈기어 솔리드 5'의 합본 패키지 '메탈기어 솔리드 5: 더 디피니티브 익스페리언스'를 오는 10월13일 플레이스테이션4(PS4)용으로 발매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합본팩에는 ▲메탈기어 솔리드 5: 그라운드 제로(이하 그라운드 제로) ▲메탈기어 솔리드 5: 팬텀 페인(이하 팬텀 페인) ▲메탈기어 온라인 ▲20 달러 상당의 MB 코인 ▲각 타이틀의 다운로드 콘텐츠(DLC)를 모두 담았다.

'그라운드 제로'는 1975년을 기점으로 '팬텀 페인'에서 절정에 이르는 일련의 사건을 그렸다. 게임에서 이용자는 전설적인 용병 '빅보스'를 조작해 쿠바의 비밀 수감기지 '캠프 오메가'에 잠입해 구출 임무를 수행한다.

'빅보스'의 이야기는 '팬텀 페인'에서도 계속된다. 이용자는 변화하는 환경과 현실적인 날씨가 적용된 방대한 오픈 월드에서 각종 임무를 수행한다.

'메탈기어 온라인'은 캐릭터의 강점과 능력을 독자적으로 정의하는 '클래스 시스템'을 갖춘 온라인 멀티플레이 게임이다. 이용자는 정찰병(SCOUT), 중장병(ENFORCER), 침투병(INFILTRATOR) 등 세 가지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전장에 참여한다.

유니아나는 발매를 기념해 온라인 쇼핑몰 '플레이샵'을 통해 'WIRED x MGSV:TPP 손목시계(한정 수량 10개)'를 판매할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탈기어 솔리드 5' 합본팩 10월13일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