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네시스 브랜드, 구매고객 초청 첫 골프대회 연다


내달 10일 남양주 해비치CC서 제네시스 차종 구매 고객 중 100명 초청

[이영은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10일 경기 남양주 해비치 컨트리클럽에서 열릴 '2016 제네시스 아마추어 챔피언십'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챔피언십은 제네시스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고객 초청 골프 대회로 총 100명의 고객이 모인다.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에게 제네시스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지속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세계적인 골프 선수인 박세리 프로(39·하나금융그룹)와 1개 홀 라운딩을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대회 종료 후 진행될 시상식 만찬에서 박세리 프로가 참가자들에게 자신의 골프 인생 이야기와 지난 8월 리우 올림픽에서 한국 여자 골프 대표팀 감독을 맡으며 여자 골프 금메달을 이끌어 낸 뒷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참가 신청 대상은 제네시스 차량(EQ900·G80) 출고 고객이며(에쿠스 및 기존 제네시스 차량 출고 고객 포함, 연식·모델 제한 없음),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12일부터 23일까지 운영사무국 전화접수(1600-4561)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대회 참가비는 10만 원이다. 이날 모금한 참가비 전액은 대한골프협회(KGA) 골프발전기금으로 기부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제네시스 보유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수준 높은 프로그램 구성으로 국내 최고 권위의 고객 초청 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네시스 브랜드, 구매고객 초청 첫 골프대회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