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그라운드 캠핑' 행사 개최


9월 3~4일 진행, 주요시설 투어 및 석식과 함께 원정경기 응원도

[류한준기자] SK 와이번스가 팬들을 위해 흥미로운 행사를 마련한다. SK 구단은 오는 9월 3일부터 4일까지 1박2일 동안 홈구장인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그라운드 캠핑'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선수들이 사용하는 야구장을 팬들이 직접 체험하고 느끼며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올 시즌을 포함해 4차례 진행됐다.

야구장 투어, 자유 캐치볼, 응원단과 함께 빅보드로 보는 원정경기 응원, 미니 운동회, 그라운드 캠핑, 야구 교실 등으로 행사가 구성된다.

참가자들은 3일 오후 1시까지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 집결한다. 참가자들은 팀을 나눠 텐트를 설치하고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선수단 락커룸, 덕아웃 등 주요 시설을 찾는다. 이후 석식으로 제공되는 숯불 삼겹살과 다양한 음식도 맛본다.

캠핑 참가자들은 저녁 식사 후 빅보드를 통해 마산구장에서 열리는 SK와 NC 다이노스의 원정경기를 관람하며 응원전을 펼친다. 경기 종료 후에는 그라운드에서 레크리에이션 및 캠핑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4일에는 투구, 타격, 수비 등 야구의 기본을 배울 수 있는 야구교실이 진행된다. 이후 두 팀으로 나눠 티볼 시합이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총 25팀(팀당 최대 5명 가능)이다. 초등학생 이상의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 단위, 또는 친구들끼리 팀을 구성하여 구단 홈페이지 (www.skwyverns.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고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18일 오후 2시부터 30일까지다. Play with 유료회원 및 연간회원에 대해서는 우선권이 주어진다.

참가비는 청소년 및 성인 1인당 6만원, 초등학생 1인당 4만원이다. 야구 캠핑 중 식사 및 음료 등은 주최측인 구단에서 제공한다.

올해 야구 캠프에도 SK 구단 공식 스폰서인 블랙야크가 함께한다. 블랙야크는 이번 행사를 위해 텐트 등 캠핑 시설과 함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그라운드 캠핑' 행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