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액션 RPG '히트' 차이나조이2016서 관객 시선 모아


바른손이앤에이, 넷이즈 B2C 부스에서 '히트' 공개

[문영수기자]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윤용기, 곽신애)는 모바일 게임 '히트'가 중국 게임전시회 차이나조이2016에서 현지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고 1일 발표했다.

개인대상(B2C)관 넷이즈 부스에 출품된 '히트'는 지난달 28일부터 31일까지 나흘간 코스프레 행사,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체험관에 선보였다.

'히트'는 2015년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하루 만에 양대 오픈마켓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으로 현재 전 세계 140여개국에 진출한 상태다.

바른손이앤에이는 '히트'를 만든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의 최대 주주로, 이 게임의 중국 판권을 보유했다. 이 회사는 작년 12월 중국 퍼블리셔 넷이즈와 '히트'의 현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최근에는 현지 비공개테스트(CBT)도 마쳤다.

윤용기 바른손이앤에이 대표는 "차이나조이2016에서 '히트'를 공개하게 돼 기뻤다"며 "'히트'를 즐겨주신 많은 중국 이용자들께 감사드리며 '히트'의 원활한 중국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른손이앤에이는 자체 개발 중인 액션 RPG '배틀스톰'과 가상현실(VR) 게임 '프로젝트M', 온라인 게임 '아스텔리아'도 차이나조이2016에서 공개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액션 RPG '히트' 차이나조이2016서 관객 시선 모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