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벅스, 여름 시즌 한정 메뉴 판매


코코넛·수박·딸기 등 원재료 활용한 음료·푸드 출시…MD 14종도 선봬

[장유미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26일부터 9월 5일까지 전국 900여 매장에서 여름 시즌한정음료 3종과 함께 푸드 3종, 머그, 텀블러 등 14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코코넛 프라푸치노 위드 샷', '코코넛워터 수박 피지오' 등 '코코넛'을 원재료로 활용한 음료 2종을 포함해 여름 시즌한정 음료 3종을 출시한다. 특히 코코넛워터 수박 피지오는 톨 사이즈(355ml) 기준 100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큰 인기를 얻었던 '딸기 딜라이트 블렌디드'의 요거트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한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 '코코넛 쿨 레드', '코코넛 바나나 크루아상', '후레시 토마토 치즈 샌드위치' 등 시즌 음료에 어울리는 푸드도 함께 준비했다.

더불어 스타벅스는 북극의 밤하늘을 주제로 한 MD 14종도 새롭게 출시했다.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과 빙하, 수면 아래의 바닷속 모습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머그, 글라스, 텀블러, 워터보틀, 보온병 등 다양한 구성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 스타벅스는 신규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2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14 데이즈 릴레이 스타 대시(days Relay Star Dash)'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이 기간 동안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지정된 음료, 푸드, 원두 등을 구매하면 기존 '별' 적립 혜택과 함께 품목당 '별'을 3개씩 추가로 적립해준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마케팅 최희정 커뮤니케이션팀장은 "본격적인 무더위를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신규 프로모션을 통해 스타벅스에서 더욱 건강하고 특별한 여름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벅스, 여름 시즌 한정 메뉴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