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7 갤럭시' 리우올림픽 캠페인 진행


전국 주요 휴가지에 올림픽 테마 갤럭시S7 체험존 설치

[강민경기자] 삼성전자가 2016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이하 리우올림픽)의 무선통신 분야 공식 파트너로서 '♥7 갤럭시 올림픽'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 주요 해수욕장과 워터파크에서 올림픽 콘셉트의 '갤럭시S7' 체험존을 운영한다.

'갤럭시S7' 체험존에서는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찍히는 카메라를 활용한 '어둠 속에서 과녁 찾기' ▲IP68 방수 기능을 활용한 '물 속에서 물고기 잡기' ▲올림픽 종목 '모바일 게임' ▲가상현실(VR) 서핑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리우올림픽 응원의 마음을 담아 응원 프로필 사진을 만드는 '♥7의 힘을 리우로!' 온라인 이벤트도 운영한다.

'♥7의 힘을 리우로!' 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개인 프로필 사진을 응원 사진으로 교체하고 응원 댓글을 단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S7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7으로 촬영한 소비자들의 응원 프로필 사진을 모아 올림픽 기념 인쇄 광고로 제작하고 올림픽 응원티셔츠를 만드는 등의 행사도 진행한다. 용인 에버랜드에서는 올림픽 역사를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전시관 '올림픽 존 바이 삼성'을 운영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7갤럭시 올림픽' 캠페인은 갤럭시S7으로 올림픽을 미리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특별한 프로그램"이라며 "리우올림픽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7 갤럭시' 리우올림픽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