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매일유업-폴 바셋,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협업 행사


17일까지 일일 선착순 50명에게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제품 증정

[이민정기자] 매일유업과 커피전문점 '폴 바셋'이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7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며 폴 바셋 전 매장에서 카페라떼와 카푸치노 등 우유가 들어가는 커피 주문 시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선택하는 일일 선착순 고객 50명에게 소화가 잘되는 우유 190ml 멸균제품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매일유업이 현재 진행 중인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의 오프라인 행사도 폴 바셋의 5개 매장에서 총 3일간 열린다.

오는 15일 금요일에는 광화문점과 강남삼성타운점에서 실시되며 16일부터 17일까지는 압구정2호점 및 올림픽공원북2문점과 홍대입구역점에서 진행된다. 오프라인 행사 시 소화가 잘되는 우유 무료 시음이 가능하며 현장에 설치된 '#우유원샷 부스'로 캠페인 이벤트에도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은 매일유업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연계해 진행하는 기부 이벤트로 참여자 1명 당 지원이 필요한 어린이 1명에게 일주일 분량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 제품을 기부한다. 캠페인 이벤트 참여는 오는 17일까지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마시는 영상이나 사진을 올리면 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평소 유당불내증 등 우유를 소화하기 어려워 커피 선택에도 제약을 받는 고객들을 위해 폴 바셋과 함께 이번 소화가 잘되는 우유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매일유업은 우유 소화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락토프리 우유 시장 확대 및 대중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매일유업-폴 바셋,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협업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