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1, 10일 조 지명식 진행


이영호·박성균·도재욱·조일장 등 내로라하는 선수들 본선 진출

[박준영기자]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오는 10일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1' 조 지명식을 진행한다.

아프리카TV가 주최하고 아프리카TV와 콩두컴퍼니가 공동 주관하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하는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1'은 블리자드의 실시간 전략(RTS) 게임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로 진행되는 대회다.

이번 조 지명식에는 지난 6월25일과 26일 양일간 진행된 예선전을 통해 본선 진출이 확정된 16명의 선수가 모두 참여한다. 리그 참가 소식부터 화제가 된 이영호를 비롯해 ▲박성균 ▲도재욱 ▲조일장 ▲최호선 ▲김성현 ▲염보성 ▲임홍규 ▲윤용태 ▲김윤중 등 내로라 하는 선수들이 치열한 예선을 뚫고 본선에 진출했다.

조 지명식에서는 선수들의 치열한 눈치 싸움과 신경전이 오갈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시즌 성적에 따라 우승자인 김정우와 3위 조기석, 4위 김명운이 시드권자로 나선다.

마지막 시드권자는 지난 시즌 8강 진출자인 김성현, 박성균, 윤용태 중 당일 추첨을 통해 정해진다. 특히 톱 시드인 김정우는 지명이 완료된 이후 시드권자를 제외한 선수 중 1명의 자리를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이 갖고 있어서 김정우의 선택에 따라 다른 선수들의 희비가 엇갈릴 전망이다.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1'은 매주 일요일과 화요일 오후 7시에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펼쳐진다. 16강 첫 경기는 17일에 진행되며 누구나 현장을 방문해 관람할 수 있다.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1'은 아프리카TV와 글로벌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TV 등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1, 10일 조 지명식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