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계 파주 아울렛, 업계 최초 '라인프렌즈 스토어' 오픈


30~70% 할인된 가격에 캐릭터 상품 판매…"외국인 관광객 유치 기대"

[장유미기자] 신세계사이먼이 오는 8일 아울렛 최초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라인프렌즈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라인프렌즈 스토어는 네이버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숍으로, 대표 캐릭터인 브라운, 샐리, 코니 등을 활용해 5천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오픈하는 라인프렌즈 스토어는 최초의 아울렛 매장으로 인형, 액세서리, 문구류, 리빙용품 등 캐릭터 상품들을 연중 30~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오픈을 통해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브랜드 카테고리를 더욱 다양화해 차별화된 MD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유명 한류 드라마의 배경으로 등장한 헤이리 마을, 프로방스, 캠프 그리브스 등과 인접해 있는 만큼 해외에서 인기가 높은 '라인프렌즈 스토어' 오픈이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라인프렌즈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사은행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라인프렌즈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캐릭터 부채를 증정하고 17일까지 3·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라인프렌즈 일러스트 냅킨과 캐릭터 머그컵을 증정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 파주 아울렛, 업계 최초 '라인프렌즈 스토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