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스 온라인 '좀비 팀 매치 위너스 시즌1' 8월7일 개막


'좀비 팀 섬멸' 모드로 진행…총상금 3천만원 규모

[박준영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1인칭 슈팅(FPS) 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 정규 리그 '좀비 팀 매치 위너스 시즌1'의 진행 일정과 방식을 9일 발표했다.

카스 온라인의 대표 콘텐츠 '좀비 팀 섬멸' 모드에서 펼쳐지는 '좀비 팀 매치 위너스 시즌1'은 오는 8월7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5주간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경기는 한 판당 12라운드 7선승 방식이며 ▲이탈리아 ▲더스트 ▲밀리샤 등 일곱 개의 공식 맵 중 심판진이 추첨한 세 개의 맵에서 3판 2선승제로 치러진다.

'좀비 팀 섬멸' 모드에서 인간 진영은 좀비를 모두 사살하거나 라운드 시간 내에 생존하면 승리, 좀비 진영은 주어진 시간 내 인간을 모두 제거하면 승리한다. 각종 총기류, 맵, 좀비 등의 특성을 활용한 명당 공략전과 추격전이 펼쳐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대회는 기존 '스컬'과 '발록' 두 진영으로 나눠 대결하던 '좀비 팀 매치 라이벌'과 달리, 오프라인 예선 성적에 따라 본선 진출 8개 팀의 순위 배정 후 하위 팀부터 연승전 토너먼트를 통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방식을 택했다.

총상금 규모는 3천만원이며 우승팀은 1천만원을, 2위와 3위 팀에게 600만원과 500만원을 각각 제공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스 온라인 '좀비 팀 매치 위너스 시즌1' 8월7일 개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