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마트, 亞 최초로 '2016 뉴 패셔니스타 바비' 판매


어린이날 시즌 맞춰 14일부터 600개 한정 판매…바비, 현실적 변신 시도

[장유미기자] 롯데마트가 아시아 최초로 '뉴 패셔니스타 바비' 7종을 단독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14일부터 토이저러스 잠실점, 김포점, 구로점, 빅마켓 킨텍스점과 토이저러스몰에서 '뉴 패셔니스타 바비' 600개를 각 1만7천800원에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뉴 패셔니스타 바비'는 1959년 첫 출시 이후 57년만에 현실적인 변신을 시도해 기존의 바비인형과 달리, 통통하거나 키가 작은 체형, 다양한 헤어스타일 등 우리 주변에서 만날 수 있는 친근한 모습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지난 1월 '뉴 패셔니스타 바비' 출시 발표 이후 통통한 바비는 미국 타임지의 표지모델을 장식하는 등 바비의 변신만으로도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으며 지난달 미국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올해 7월 국내 정식 출시 예정인 '뉴 패셔니스타 바비' 7종 600개를 단독으로 확보해 어린이날 시즌에 맞춰 고객들에게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롯데마트 김진욱 토이저러스 팀장은 "새롭게 출시된 '뉴 패셔니스타 바비'는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며 "롯데마트에서도 '뉴 패셔니스타 바비'를 발 빠르게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마트, 亞 최초로 '2016 뉴 패셔니스타 바비'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