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리아, '치즈 늘이기 콘테스트' 진행


15일 전국 약 103개 매장서 선착순 30팀 대상으로 이벤트 진행

[장유미기자] 롯데리아가 신제품 '모짜렐라 인 더 버거'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15일 '치즈 늘이기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발표했다.

롯데리아 '치즈 늘이기 콘테스트'는 전국 주요 매장 103개 매장에서 오후 5시부터 매장 방문 고객 선착순 30팀(2인 1조)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참가자들이 "도전"을 외친 후 입으로 '모짜렐라 인 더 버거'를 물고 이동하면서 치즈를 늘이면 길이를 측정하는 방식이다. 1인 참여 시에는 매장 관리자가 햄버거를 잡아주는 역할을 대신할 예정이다.

콘테스트 경품으로는 참여 인원 모두에게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더블 시식권'을, 1등에게는 롯데리아 모든 세트 30회 이용권(1팀 1매)을 증정한다. 이벤트 운영 매장은 롯데리아 홈페이지(www.lotter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모짜렐라 인 더 버거' 출시 후 고객의 다양한 SNS 인증등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아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인 치즈 늘이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롯데리아는 고객들과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기회를 더욱 많이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짜렐라 인 더 버거'는 4℃에서 1개월 간 숙성한 이탈리아 남부 콤파냐 산 최고 등급의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한 제품으로, 지난 11월 10일 출시해 인기몰이 중이다. 이 제품은 현재 전체 제품 판매 구성비의 25%를 차지하고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리아, '치즈 늘이기 콘테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