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수능 끝났는데 어디 갈까? 유통가 이벤트 '풍성'


'만능 할인 티켓' 수능 수험표 지참 시 외식·놀이공원 등 할인

[장유미기자]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합격을 기원하는 유통업계의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수험생들은 수능 수험표 하나만 있으면 무료 증정,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트릿츄러스는 수능시험 당일인 12일부터 15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한 수험생에게 츄러스 1개 주문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수능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70여개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동시 진행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 동안 수험생들에게 오지 치즈 후라이즈 무료 증정한다. 수험표 혜택은 제휴할인 적용 전 주문금액 기준으로 3만 원 이상 주문 시 이용 가능하며 제휴카드 할인 중복 및 부메랑 멤버십 적립도 가능하다. 단 타 쿠폰 및 타 행사 중복이 불가하고 테이블 당 1매 사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와 피자헛은 수능 당일인 12일부터 19일까지 인기 프리미엄 피자를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특히 피자헛은 수험생뿐만 아니라 수험표를 소지한 학부모나 교사도 매장 또는 배달 직원에게 수험표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빕스는 다음달 13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에 한해 샐러드바를 약 32% 할인된 가격 제공한다. 또 차이나팩토리는 오는 12월 13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성인 3인 이상 주문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는 수능 당일인 12일부터 22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결제금액의 30%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펼친다.

공차코리아도 12일부터 15일까지 4일 간 수험생에게 전 음료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크티, 오리지널티, 스무디 등 종류에 상관없이 공차의 모든 음료에 할인을 적용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놀부보쌈은 12일부터 18일까지 쟁반막국수(中)를 무료로 제공하며, 놀부부대찌개는 같은 기간 동안 부대볶이 1인분을,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와 오색찬연은 포장 시 50% 가격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테마파크에서도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에게 풍성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쳐에서는 수능 당일인 12일부터 12월 6일까지 약 한 달간 수험생을 위한 '수능 힐링!, 수능 탈출!' 이벤트가 열린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은 당일인 12일부터 15일까지 수험생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주간 자유이용권을 1만5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1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자유이용권 한 장 가격(청소년 요금 기준)으로 수험생 본인과 동반 1인이 함께 이용 가능하다.

에버랜드는 수능 수험생들에게 11월 한 달간 최대 6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은 에버랜드 종일권을 2만 원에, 캐리비안 베이 종일권(실내락커 이용 포함)을 1만6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오후 2시 이후부터 에버랜드를 1만7천 원에 이용할 수 있다. 수능 직후인 12일부터 15일까지는 종일권을 오후권과 같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서울랜드는 연말까지 수험생 대상 자유이용권을 최대 60% 할인해주며, 일산에 위치한 원마운트는 12일부터 30일까지 워터파크나 스노파크 이용요금을 9천900원으로 할인해 준다.

유통업체들도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겨냥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경방 타임스퀘어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브랜드별로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을 실시, 패션∙뷰티∙식음 분야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 한해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CJ오쇼핑은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이들이 수능 직후 가장 많이 찾는 패션과 뷰티 아이템은 물론 힐링 여행 패키지 상품을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스타일링이 서툰 수험생들을 위해 '모바일 뷰티·패션 스타일링 클래스'도 준비했으며 관련 상품도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CJ오쇼핑은 12일부터 4일간 TV방송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학 새내기들의 필수품인 '아이패드 에어2 64GB'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 '응답하라, 수능탈출'도 진행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능 끝났는데 어디 갈까? 유통가 이벤트 '풍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