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XIA준수, 11월 서울 콘서트 개최…새 앨범 수록곡 무대


日 요코하마 첫 공연 시작으로 亞 투어 이어간다

[이미영기자] XIA준수가 오는 11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콘서트를 가진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는 10월 컴백을 예고한 XIA준수가 11월 7, 8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5 XIA 4th ASIA TOUR CONCERT IN SEOUL' 공연을 가진다. 10월 24일과 25일, 일본 요코하마 스타디움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아시아 투어에 나서는 XIA준수는 서울, 중국, 일본 등 아시아 각 지역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씨제스 측은 "믿고 보는 콘서트로 정평이 나 있는 XIA준수의 이번 공연에는 그동안 발매했던 3개의 정규 앨범의 곡들을 전혀 색다른 콘셉트로 구성해 낸 무대는 물론 10월 발매 예정인 앨범의 수록곡을 만나볼 수 있는 무대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XIA준수의 이번 앨범은 특유의 보컬색을 담아낸 발라드와 댄스 등 가을과 겨울과 잘 어울리는 곡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11월 7일과 8일, 잠실 실내체육관 공연을 확정 지은 XIA준수의 '2015 XIA 4th ASIA TOUR CONCERT IN SEOUL'의 티켓 오픈은 오는 10월 1일 오후 5시, 옥션 티켓에서 진행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XIA준수, 11월 서울 콘서트 개최…새 앨범 수록곡 무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