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투빅, 가을 발라드 대전 합류…10월6일 '리턴 투빅' 발매


"투빅만의 감수성에 감미로운 보컬로 사로잡겠다"

[이미영기자] 듀오 투빅이 가을 발라드 대전에 합류한다.

투빅은 오는 10월 6일 0시 각 음악사이트에 네 번째 미니앨범 '리턴 투빅(Return 2BiC)'을 발표한다.

데뷔 첫 여름 시즌송과 솔로곡을 발표하며 새로운 시도를 했던 투빅은 앨범명처럼 다시 돌아와 기존 소울풀한 색깔을 살린 앨범을 선보일 예정.

투빅은 지난해 11월 세 번재 미니앨범 '제뉴인(genuine)'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우리 다시 사랑한다면'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차트에서 존재감을 입증했다. 10개월 만에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음원차트에서 다시 한 번 돌풍을 일으킬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여름이 '걸그룹 대전'이었다면 가을은 남성 가수들의 '발라드 대전'이 예고돼 있다. SG워너비를 비롯해 플라이투더스카이, 임창정 등이 신곡을 공개하며 발라드 가수들의 줄이은 컴백이 이어졌다. 투빅은 여기에 묵직한 가창력을 더한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앞세워 음악팬들의 감성을 촉촉히 적실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투빅만의 감수성에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올 가을 여성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며 "마지막까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빅, 가을 발라드 대전 합류…10월6일 '리턴 투빅'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