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김치역사 강의 듣고 퀴즈 푸세요"


스타강사 설민석 김치 특강 진행, 온라인 경품 행사도

[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다음달 11일까지 2016년형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출시를 기념, 한국사 스타강사 설민석과 함께 하는 김치역사 특강 온라인 퀴즈'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발표했다.

삼성닷컴(http://www.samsung.com/sec/zipelassak/)에서 설민석 강사가 알려주는 김치역사 특강 '메탈그라운드의 비밀' 영상을 본 뒤 간단한 퀴즈를 풀고 SNS에 공유하면 응모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모바일 쿠폰 등 경품도 제공한다.

설민석 강사는 영상에서 김치의 아삭한 맛을 살리기 위해 단단한 항아리에 김치를 보관하던 선조들의 지혜를 살린 '지펠아삭'의 메탈쿨링김치통이 차가운 냉기를 오래 보존, 김치 맛을 더욱 좋게 만든다고 설명했다.

이달 초 출시된 2016년형 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는 기존의 메탈쿨링커버, 메탈쿨링선반, 풀메탈쿨링서랍, 메탈쿨링커튼에 이어 김치통까지 메탈을 적용해 김치가 가장 맛있는 땅속 저장 환경을 구현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김치통까지 메탈로 업그레이드 된 2016년형 삼성 '지펠아삭'과 함께 가장 맛있는 김치 보관 비법을 알아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김치역사 강의 듣고 퀴즈 푸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