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르쉐, '긴급 출동 서비스 모바일' 출시


콜센터 접수 후 정비사 해당 지역으로 출동

[이영은기자] 포르쉐 코리아는 고객 전용 긴급 현장 출동 서비스인 '포르쉐 서비스 모바일(Porsche Service Mobile)'의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발표했다.

국내 최초로 제공되는 '포르쉐 서비스 모바일'은 고객 전용 긴급 현장 출동 서비스로써, 포르쉐 고객들은 운행 중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 긴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포르쉐 전용 콜 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포르쉐 정비교육 과정을 수료한 전문 정비사가 기술 상담 및 해당 지역으로 긴급 출동한다. 현장에서 조치가 불가능한 상황에는 견인 차량을 지원해 가까운 지역 내 서비스 센터로 입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르쉐 모바일 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포르쉐 어시스턴스 콜 센터(080-708-3651)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콜 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서초, 분당, 일산,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8개 지역 내 가장 가까운 포르쉐 센터를 연결해 현장에 출동할 수 있게 한다.

김근탁 포르쉐 코리아 대표는 "이번 모바일 서비스 론칭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감동 서비스 실현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포르쉐 코리아는 구매 고객들에게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인 '포르쉐 어시스턴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차 보증 및 연장 보증 기간에 해당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주행 중 고객의 안전을 지키고 불편을 최소화 하는 서비스다.

자세한 사항은 포르쉐 코리아 홈페이지 내 포르쉐 센터 찾기(http://www.porsche.com/korea/ko/dealersearch) 에서 가까운 매장을 확인해 문의 가능하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르쉐, '긴급 출동 서비스 모바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