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큐로드 모바일 게임 운영 사업 진출


모바일·PC 콘텐츠 QA 및 운영 노하우 보유

[문영수기자] 큐로드(대표 길호웅)는 모바일 및 온라인 게임 운영(GM·CS)과 품질관리(QA) 사업에 진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올해 1월 설립된 큐로드는 품질관리 및 게임 서비스 운영 전문 회사로, 향후 파트너사 게임의 QA 및 운영과 자체적인 사업과 글로벌 사업 확장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게임 자체에 대한 기능성 테스트, 호환성 검수, 소프트웨어 유지 보수를 모두 진행하고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 및 운영체제(OS)에 대응하고 있다. 또한 제조사 별로 다른 100여 대의 기기를 모두 테스트하고 있다. 게임 오픈 초반 트래픽이 최고점에 이르렀을 때를 가정해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도 제공한다.

아울러 150여 개 게임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적인 고객상담, 리스크 관리, 핵심 고객 층의 요구사항 관리는 물론 지표를 근거로 한 콘텐츠 개선 제안, 제품 수명 증대를 위한 방법 제시, 이용자 이탈률 방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등을 파트너사에 선보인다.

현재 큐로드는 네시삼십삼분과의 첫 계약을 시작으로 디즈아크·SK네트웍스서비스·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룽투코리아 등과 계약을 체결한 상태다.

길호웅 큐로드 대표는 "양(Quantity)과 질(Quality), 속도(Quickly) 모두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파트너사에 제공하겠다"며 "큐로드와 함께하는 파트너사가 사업과 개발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우리의 모든 노하우를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큐로드 모바일 게임 운영 사업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