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액티브워시 세탁기' 체험단 발대식


230대1 경쟁률 뚫고 선정된 체험단 온라인 홍보대사로 활약

[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8일 애벌빨래를 할 수 있는 '삼성 액티브워시' 체험단 발대식을 논현동 소재 파티오나인에서 진행했다.

삼성 액티브워시 체험단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으로, 총 15명의 체험단원을 모집하는데 전체 응모자가 3천400명을 넘어 230대 1의 경쟁률로 관심을 모았다.

이번에 선발된 최종 체험단원은 한 달간 삼성 액티브워시를 직접 사용하고, 제품의 주요 기능과 활용법을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수행한다.

이날 발대식에서 액티브워시의 특장점을 소개했고 전문강사가 세탁물 소재나 상황에 따라 더욱 효율적으로 애벌빨래 기능을 활용해보는 세탁 비결을 설명했다.

삼성전자의 액티브워시는 기존에 소비자들이 좁은 다용도실이나 화장실 세면대에서 불편한 자세로 애벌빨래를 한 뒤에 본 세탁을 위해 세탁기로 다시 옮기면서 겪는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개발된 인체공학적인 제품이다.

특히 세탁기에 설치된 애벌빨래판인 '빌트인 싱크'와 애벌빨래 전용 급수인 '워터젯'을 사용해 편안하게 서서 빨래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애벌빨래 후에는 '빌트인 싱크'를 들어 올려 세탁물을 아래에 있는 세탁조로 바로 투입해 본 세탁을시작할 수도 있어 별도의 이동 없이 세탁 전 과정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액티브워시는 소비자의 세탁 행태부터 면밀히 연구해 탄생한 애벌빨래 기능이 탑재된 획기적인 제품"이라며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체험단과 함께 삼성 세탁기만이 제공할 수 있는 더 나은 세탁경험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액티브워시 세탁기' 체험단 발대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