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타고니아, '라이트 & 베리어블 후디' 출시


다용도 윈드 브레이커 재킷

[정명화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코리아(대표 조용노)가 다용도 윈드 브레이커 재킷인 '라이트 & 베리어블 후디(Light & Variable Hoody)'를 출시했다.

'라이트 & 베리어블 후디'는 무게 130g으로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윈드 브레이커 재킷이다. 탁월한 방풍 기능으로 바람을 잘 막아주며, 원단 겉면은 DWR(Durable water repellent, 내구성 발수) 처리로 물이 쉽게 스며들지 않아 여행이나 일상생활에서 유용하다.

가벼운 무게에 비해 다양한 기능을 지닌 라이트 & 베리어블 후디는 방풍 및 발수 기능 외에도 UPF 50+(Ultraviolet Protection Factor, 자외선 차단 지수)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지니고 있어 나들이, 캠핑 등 야외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이외에도 땀이 쉽게 차는 겨드랑이 부분에 통풍구를 내어 땀이 잘 마르게 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오른쪽 주머니 속으로 재킷을 말아 넣을 수 있어 휴대와 보관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손목 부분에는 고무 밴드가 손목을 편안하게 감싸주어 찬바람이 내부로 스며드는 것을 막아준다.

재활용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해 폴리에스터의 원료인 석유 사용을 줄였으며, 글로벌 친환경 인증 시스템인 블루사인(Bluesign® Standard)을 통해 제품 생산에서 불필요한 낭비가 최소화됐음을 인증 받았다. 파타고니아 라이트 & 베리어블 후디는 스트라이프, 카무플라주 패턴, 레드, 네이비블루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5만8천원이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타고니아, '라이트 & 베리어블 후디'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