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타이가골프, 태국 '힐사이드CC' 특가여행상품 출시


지리산의 4배 규모인 카오야이국립공원 해발450미터에 위치하고 있는 태국 '힐사이드CC'는 1~2월 평균기온이 22도에 달한다. 이러한 날씨 덕에 태국골프여행의 예약률은 겨울철에 크게 상승하고 있다.

최근 프리미엄 해외골프투어전문 '타이가골프'에서 태국 '힐사이드 골프&리조트' 특가상품을 선보였다.

타이가골프가 제시하는 이번 태국골프여행은 3박5일의 경우 1월 92만원, 2월 89만원, 8박10일의 경우 1월 149만원, 2월 139만원, 6박8일 의 경우는 129만원이다. 여기에는 항공과 호텔, 식사, 골프, 카트비 전부가 포함돼 있다.

해외골프여행을 즐기는 국내 골퍼들 사이에서 태국 힐사이드CC는 '지난 5~6년동안 타이가골프가 직접 운영하면서 골프장과 호텔, 식사 등이 매우 좋아졌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호텔 2층 한인전용 레스토랑에서는 30~40여가지의 요리와 찬을 즐길 수 있으며 매주 토요일에는 야외 바비큐 파티와 오픈 노래방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골프와 더불어 즐겁고도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외골프여행 전문업체인 타이가골프 관계자는 "해외골프장 직영 상품은 중간마진 없는 직거래와 필요 시에만 캐디를 선택하는 캐디선택제 등을 운영함으로써 거품 없는 가격 제시 및 골퍼들의 다양한 욕구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타이가골프의 태국골프여행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taigagolf.com)나 공식블로그(blog.naver.com/hansolsj), 또는 전화(02-598-200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타이가골프, 태국 '힐사이드CC' 특가여행상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