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인도서 30만원대에 갤럭시E7·E5 출시


중저가 갤럭시 시리즈 신흥시장 공략 본격화

[민혜정기자] 삼성전자가 인도 중·저가 시장 공략을 한층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6일(현지시간) 인도 뭄바이에서 신규 스마트폰 출시 행사를 갖고 컴팩트한 디자인의 갤럭시 E7· E5, 풀 메탈 스마트폰 갤럭시 A5·A3 을 선보였다.

'갤럭시 E7'과 '갤럭시 E5'는 각각 5.5형, 5형의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셀프카메라(셀피) 특화 기능을 제공한다.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를 활용한 선명한 화질의 셀피를 손쉽게 촬영할 수 있으며, 120도의 화각으로 촬영한 것과 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와이드 셀피(Wide Selfie)', 사용자의 손바닥을 감지해 자동으로 촬영해주는 '팜 셀피(Palm Selfie)'와 사용자가 피부톤, 눈 크기, 얼굴 모양을 조정하며 촬영할 수 있는 '뷰티 페이스(Beauty Face)' 등을 탑재했다.

이 밖에도 '갤럭시 E7'과 '갤럭시 E5'는 7.3mm 두께의 얇고 인체공학적인 유니바디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초절전모드, 프라이빗 모드, 멀티 스크린 등 갤럭시 사용자경험(UX)를 제공한다.

'갤럭시 E7'는 화이트, 블랙, 블루 색상으로, '갤럭시 E5'는 화이트, 블랙, 브라운 색상으로 출시된다. 출시 가격은 각각 2만3천루피(39만원대), 1만9천300루피(33만원대)다.

이 날 함께 선보인 '갤럭시 A5'와 '갤럭시 A3'는 각각 6.7mm, 6.9mm의 두께에 풀 메탈 디자인의 스마트폰으로, 지난 12월 중국에서 최초 출시된 바 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인도서 30만원대에 갤럭시E7·E5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