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겐다즈코리아, 클래식밀크 출시전 시식평가 실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2015년 신제품 '클래식밀크(Classic Milk)' 출시 전 소비자 조사를 실시한 결과 '깊고 진한 우유의 맛을 살린 최상의 부드러운 맛'이라는 평가가 압도적이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 조사는 12월 5일부터 14일까지 홍대 서가앤쿡 1, 2호점에서 하겐다즈 클래식밀크 미니컵을 제공한 후 진행되었으며 총 3천명이 참석했다.

클래식밀크 아이스크림을 맛본 소비자들은 또한 기존 우유 아이스크림 보다 '풍부한 우유의 맛을 살렸고 깔끔한 맛'이라고 응답했으며 하겐다즈의 기존 아이스크림보다는 '덜 달아 한층 더 부드럽고 고소한 밀크 맛이 강하다'고 답했다.

클래식밀크를 먹으면 어떤 기분이 드는가 라는 질문에는 '편안하고 차분한 기분이다'라는 답변이 55%(1650명)로 가장 많았고 뒤이어 '행복하다' 25%(750명), '기분 좋다' 15%(450명), '매력적이다' 5%(150명) 순으로 나타났다.

하겐다즈 코리아 서홍표 대표이사는 "출시 전 소비자 시식 설문조사를 통해 우리가 준비한 가장 하겐다즈다운 아이스크림에 대한 솔직한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며 "우유라는 기본 원료 만으로도 풍성한 맛을 내고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했다는 것에 대해 매우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앞으로도 하겐다즈는 맛의 프리미엄을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겐다즈 '클래식 밀크'는 유럽의 최상급 우유와 신선한 달걀, 크림만을 사용하여 아이스크림의 클래식함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이 아이스크림은 기본적인 우유만으로 심플하면서도 크리미하고 달콤한 맛을 제공, 매혹적인 부드러움과 편안한 기쁨을 선사한다. 이를 통해 섬세하면서 풍부한 맛과 고급스럽고 예술적인 풍미를 더하여 '클래식밀크'라는 이름처럼 클래식한 맛을 담아냈다.

하겐다즈의 신제품 클래식밀크는 전국의 주요 소매유통점과 하겐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관련 이벤트는 하겐다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agenDazsKR) 및 한국하겐다즈 소비자 상담실(080-500-7201)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겐다즈코리아, 클래식밀크 출시전 시식평가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