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니네트웍스-팔로알토, 제품 협력


'지니안 NAC 스위트'와 차세대 보안 플랫폼 제품 연동

[이부연기자] 보안솔루션 기업 지니네트웍스(대표 이동범)와 글로벌 보안기업 팔로알토네트웍스(지사장 박희범)가 5일 삼성동 파크 하얏트에서 국내 보안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니네트웍스의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지니안 NAC 스위트'와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차세대 보안 플랫폼 제품 연동을 위한 것으로, 이를 시작으로 양사는 국내외 보안제품과의 연동을 늘리기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지니안 NAC 스위트는 유선과 무선 네트워크에 존재하는 모든 자원을 식별하고 그에 대한 접근을 관리해주는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이다. 유무선 네트워크에 대한 가시성 확보를 지원하고 전방위적 보안체계 수립을 돕는다.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차세대 보안플랫폼은 '앱-아이디(App-ID)', '이용자-아이디(User-ID)', '콘텐트-아이디(Content-ID)' 등 고유의 식별 기술을 사용해 전체 IT 인프라 내 애플리케이션과 사용자 및 콘텐츠를 보안하는 솔루션이다.

박희범 팔로알토 네트웍스 지사장은 "많은 국내 고객들이 팔로알토 네트웍스와 지니네트웍스의 협력을 통해 네트워크 상의 단말 및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콘텐츠에 대한 보다 풍부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컨트롤이 가능하게 됨으로써 기업 네트워크를 보다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동범 지니네트웍스 대표는 "고객이 지능화되는 보안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보안정책을 수립할 수 있도록 각 보안 솔루션에서 수집된 정보를 공유하는 제품간 연동은 필수"라며 "NAC와의 제품연동 첫 사례로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의 글로벌 표준을 만든 팔로알토 네트웍스와의 협약을 맺게 된 만큼 지속적인 기술협력을 통해 성공적인 협업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니네트웍스-팔로알토, 제품 협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