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중고명품 창업자 온라인광고 비법 "키워드 공략"


우선 중고명품과 관련된 브랜드 아이템 관련 키워드를 예산에 맞게 집중 공략하고 관리해야한다. 현재 온라인 마케팅 광고비는 오프라인 광고비를 앞선지 오래이다. 이중 온라인 키워드 광고는 정확한 타켓팅으로 키워드 검색시 상단에 노출이 되어야 한다. 그래야 온라인 광고의 효과를 누리며 영업에서 효과를 톡톡히 볼수 있다.

또한 온라인 광고의 가장 큰 장점은 지역과 장소를 불문하고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여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수 있고 예산에 맞는 금액으로도 광고 집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럼, 중고명품 관련 키워드는 어떠한 것이 있을까?

고이비토 전략기획실 관계자는 “마케팅에는 니치마케팅, 라이프스타일마케팅, 데카르트마케팅, 타임마케팅, 데이마케팅과 바이럴마케팅 등이 있다. 예를 들어 ‘중고명품매입’을 검색한다면 유료키워드로 등록된 사이트, 블로그, 카페, 뉴스, 동영상, 카페 , 지역정보 등 관련 된 업체 혹은 웹문서들이 수없이 검색된다. 지극히 개인적인 내용도 있겠지만 톱니바퀴처럼 정보성과 홍보성이 공존하는 것이다 ”라고 전한다.

그리고 온라인 광고 없이 중고명품을 인터넷 또는 매장에서 사고팔수 있다면 누구나 중고명품사업을 통해서 성공할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 현실은 한달 광고비로 몇백만원은 소규모 인터넷 쇼핑몰에서 우습게 지출되는게 온라인 마케팅이다.

이것은 중고명품 사업에서 온라인 광고비 지출이 매장 임대료보다 높게 지출되고 있다는 현실을 보여준다. 인터넷광고 없이는 중고명품매매의 기회조차 얻을수 없다는 것이 이미 현실이 되었다. 그렇다고 무한정 광고비를 지출할수도 없는 실정이다.

인터넷 광고는 매장의 규모와 아이템에 맞는 적당한 키워드와 예산이 가장 중요하다. 대한민국 대표 중고명품 브랜드 고이비토에서는 온,오프라인 모두 지속적인 마케팅을 전략적으로 진행함으로써 중고명품 프랜차이즈를 포함한 모든 사업 영역에 그 범위를 점차 확대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강남 한복판에 대형 중고명품 프리미엄 매장을 오픈한 고이비토 강남본점에서는 온라인 광고와 오프라인 영업으로 고민하는 중고명품 창업자를 위한 컨설팅과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기업은 이익도 중요하지만 그에 반한 가치도 매우 중요하다’ 는 이념을 지향하는 대한민국 대표 중고명품 브랜드 고이비토는 중고명품을 통한 사고팔고 교환하는 즐거움을 실천하고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중고명품 창업자 온라인광고 비법 "키워드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