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 '크리스탈 블루' 세탁기 獨서 호평


버블 세탁과 스피드·저소음·에너지 절감 모드 등이 장점

[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자사의 크리스탈 블루 도어를 채용한 드럼세탁기가 독일 매체로부터 호평을 받았다고 14일 발표했다.

크리스탈 블루 도어 세탁기는 지난 4월말 독일의 '엠포리오 테스트 매거진(Emporio Test Magazin)'를 비롯해 다수의 매체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엠포리오 테스트 매거진은 삼성 크리스탈 블루 도어 드럼세탁기 'WW12H8400'이 뛰어난 세탁성능 외에도 특정 오염 제거 코스와 에너지 절감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삼성 크리스탈 블루 도어 드럼세탁기의 '버블 세탁'은 낮은 수온에서도 세제분해를 빠르게 해 세탁성능이 뛰어나고, 일반 오염 뿐만 아니라 잔디얼룩, 기름 때, 마스카라와 같은 세탁이 어려운 오염까지 잘 제거한다고 호평했다.

독일 유력 매체 '커넥티드 홈(Connected home)'은 크리스탈 블루 도어가 채용된 삼성 드럼세탁기 'WW9000'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원격제어를 할 수 있어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평가했다.

또 다른 매체인 '하우스 운트 가르텐(Haus und Garten)'은 삼성 드럼세탁기 'WW80H7600EW'의 뛰어난 세탁성능, 저소음·저진동 등을 호평하고 특히 "문이 와이드하게 열리며, 드럼세탁기 입구의 지름이 36㎝로 기대이상으로 커서 세탁물을 넣고 빼기가 쉽다"고 언급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크리스탈 블루' 세탁기 獨서 호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