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T-다음, 전지현·이정재 런처 서비스


SKT 고객 위한 '버즈런처 for T' 출시

[허준기자] SK텔레콤은 다음커뮤니케이션과 함께 전지현, 이정재 등 회사 광고모델을 스마트폰 바탕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버즈런처 for T'를 8일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SK텔레콤 고객을 위한 '버즈런처 for T'는 개인이 만든 스마트폰 홈화면을 타인과 공유할 수 있으며 전지현, 이정재 등 SK텔레콤 광고모델을 스마트폰 바탕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런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메인화면 및 글꼴, 아이콘, 위젯 등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도록 해주고 기존 스마트폰과는 다른 편리한 부가기능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런처를 이용하면 자신의 기호와 편의를 반영한 '맞춤형 스마트폰'을 만들 수 있다.

SK텔레콤 이용환 제휴마케팅본부장은 "버즈런처 for T는 다른 사업자와의 개방적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사례로 의미가 크다"며 "경쟁적 모바일 산업 환경 속에서 양사의 발전적 협업을 통해 혁신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오는 30일까지 버즈런처 for T 다운로드 고객을 대상으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지현 홈팩 다운로드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지현 백을 제공하며 이정재 홈팩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5'를 제공한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다음, 전지현·이정재 런처 서비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