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T '행복동행'으로 홈페이지 개편


'SKT 가능성 이야기'...행복동행 서비스·기술 정보 담아

[정미하기자]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이 1일부터 동반성장 노력 조명에 주안점을 두며 새롭게 개편된 기업 홈페이지를 선보인다.

이를 위해 SK텔레콤은 홈페이지에 'SK텔레콤의 가능성 이야기'를 신설, SK텔레콤이 추진하는 다양한 동반성장 활동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 섹션에는 SK텔레콤의 '행복동행' 행보와 관련 서비스, 기술에 대한 정보가 담긴다.

때문에 이 섹션은 SK텔레콤의 SNS채널과 'T월드'를 비롯한 각종 웹사이트와 콘텐츠를 모으는 허브 역할을 담당하면서 SK텔레콤 이용자들이 상품 및 서비스 관련 웹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SK텔레콤은 시각 장애인이나 청각 장애인들이 웹사이트에 쉽게 접근해 사용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을 확보해 인증마크를 받았다.

아우러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 환경에 따라 콘텐츠를 배치해 PC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최적화된 방식으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SK텔레콤 윤용철 홍보실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고객이 SK텔레콤이 추구하는 가치와 사업방향 등 기업 정보에 대해 보다 쉽게 접근하고 이해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며 "향후 행복동행 추진내용 등 가슴 따뜻한 소식을 지속적으로 전달해 고객의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미하기자 lotus@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행복동행'으로 홈페이지 개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