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수, '남성미 물씬' 아웃도어룩


[홍미경기자] 부드러운 미소의 머렐이 자연과 함께한 아웃도어 화보로 고수의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공개했다.

머렐 모델로 활동중인 고수는 봄, 여름 머렐 광고 캠페인 화보 컷을 공개했다. 뉴질랜드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고수는 아웃도어 마니아다운 면모를 발휘해 자연과 일치된 듯한 다이나믹한 모습을 연출해냈다.

촬영 관계자는 "뛰어난 외모는 물론 내면에서부터 느껴지는 고수의 강인한 모습이 카메라에 담길 때마다 함께한 스테프들은 탄성을 자아냈다"며 "촬영 당시 공교롭게도 고수의 열애설이 밝혀져 이번 촬영이 더욱 주목받게 됐다"고 밝혔다.

머렐은 '자연도 시샘하는 아웃도어'를 콘셉트로 아웃도어 활동으로 누릴 수 있는 무한한 자유로움과 스타일을 제안하며 아웃도어 마니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편한 기능성 의류를 선호하는 이들을 위해 일상과 아웃도어 어디에서도 스타일링 가능한 제품들을 선보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머렐과 고수가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TV CF로도 제작돼 4월부터 고수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TV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모의 미술학도 여자친구와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고수는 올 여름 장훈감독의 영화 '고지전'으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수, '남성미 물씬' 아웃도어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