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휠라스포트, 이효리와 함께 '북한산 기부산행' 개최


휠라 스포트 모델 이효리가 1천명의 팬들과 함께 '기부 산행'에 나선다.

휠라 코리아(대표 윤윤수)의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 스포트(FILA SPORT)는 다음달 14일 전속모델 이효리와 함께 '1000℃ 사랑 모금 북한산 산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휠라 스포트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에는 평소 산행을 즐기기로 유명한 이효리가 1천명의 등산인 및 팬들과 함께 북한산을 오르며 특별한 시간을 갖게 될 예정이다.

이번 산행의 참가비 전액은 사회복지단체에 기부된다. 1인당 참가비는 1만원으로, 1인당 사랑의 1℃가 돼 총 1000℃의 온정을 모아 1천만원을 기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참가 인원에게는 쓰레기 수거용 봉투가 지급돼 소외된 이웃과 환경 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11월 14일 오전 시작되는 이번 산행 캠페인은 국립 4.19 민주묘지 관리소에서 출발해 북한산성 능선을 따라 칼바위 능선까지 오른 후 화계사로 하산하는 약 4시간 가량의 코스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11월 7일까지 휠라 스포트 전국매장 및 홈페이지(www.filasport.co.kr)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휠라 스포트의 반다나와 모자가 기념품으로 지급된다.

휠라 스포트 서해관 이사는 "깨끗한 자연환경과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휠라 스포트의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준비한 행사"라며 "이효리씨와 함께 등산하고 기부도 하는 건강한 행사에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말했다.

휠라 스포트는 메트로 아웃도어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올 2010 봄 여름 시즌부터 휠라 코리아에서 전개하기 시작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고기능성을 갖춘 기본 사양에 밝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기존 아웃도어웨어와 차별화, 론칭 첫해부터 성공적으로 소비자를 공략해 나가고 있다.

특히 이번 2010 가을 시즌부터 대한민국 대표 스타일 아이콘 이효리를 통해 젊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효과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휠라스포트, 이효리와 함께 '북한산 기부산행'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