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꽃남' 이민호도 반한 촉촉한 박신혜 피부의 비밀은?


'꽃남' 이민호도 반한 박신혜의 수분 가득 머금은 촉촉한 피부의 비밀이 공개됐다.

항상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에뛰드의 신제품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밤'과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이 환절기를 맞아 인기만점이다.

이들 제품은 출시 열흘만에 1차 생산분 각각 2만개씩 총 4만개가 모두 품절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는 제품력을 자신하며 일반적인 생산량보다 3배나 수량을 늘렸음에도 불구하고 품절 사태를 빚은 것으로, 에뛰드는 연일 밀려드는 제품 구입 문의에 추가 생산 라인을 24시간 풀가동하고, 전국 에뛰드하우스 가맹점에서는 선주문을 통해 제품을 확보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에뛰드 마케팅팀 신태경 과장은 "건조한 가을을 맞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픈 여성들의 니즈와 '동안 트렌드', 여기에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 촉촉하고 탱탱한 어린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제품 특성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이어 "매년 메이크업 제품으로 스타 프로덕트를 만들어낸 에뛰드가 올해는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과 같은 기초 제품으로도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있다"고 전했다.

'수분가득 콜라겐 밤'은 바오밥 추출물과 마린 콜라겐이 함유돼 피부 깊숙이 수분과 탄력감을 부여한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쫀쫀하고 탄성감이 강한 젤 타입의 텍스쳐가 피부에 밀착돼 수분 지속성과 탄력감을 높여 탱탱하게 물오른 피부로 가꾸어준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꽃남' 이민호도 반한 촉촉한 박신혜 피부의 비밀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