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지성 "연예인과 결혼 않기로 부모님과 약속"


"박지성 선수가 연예인과 결혼 하지 않기로 부모님과 약속했다고 하더라구요."

MBC 다큐멘터리 'MBC 스페셜'의 '당신은 박지성을 아는가' 편의 연출자 김현기 PD가 15일 서울 여의도 MBC 방송센터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박지성 선수의 촬영 뒷 이야기를 공개했다.

김현기 PD는 지난 2월과 3월 두 차례에 걸쳐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지성 선수를 만나고 왔다.

김현기 PD는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화면에 미처 담지 못 한 박지성 선수의 이야기를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 PD는 "박지성 선수에게 결혼 계획을 물어보니 '맨체스터에는 한국 사람이 없으니 누구를 만날 기회가 없다'고 하더라. 박지성 선수 본인보다는 부모님이 더 결혼을 원한다. 박지성이 '부모님과 연예인 며느리는 데려가지 않겠다고 약속했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번 다큐멘터리에는 맨유의 단짝 친구인 팀 동료 패트릭스 에브라와 카를로스 테베즈가 박지성을 위해 준비한 깜짝 생일파티도 펼쳐진다.

김현기 PD는 "에브라가 MBC '무한도전'에 앙리가 출연하는 것을 보고 (박지성에게)'나중에 섭외 들어오면 같이 하자'고 했다고 하더라. 하지만 박지성은 속으로 '나는 안할건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김 PD는 직접 만나본 박지성에 대해 '은둔형 수도자 같다'며 개인적인 느낌과 더불어 애정을 표했다.

김 PD는 "박지성 선수는 전형적인 외유내강이다. 실제로 상당히 조리있게 말을 잘하고 촌철살인의 유머도 있다"고 말했다.

김 PD는 "그러나 웃다가도 카메라 앞에 있으면 얼굴이 굳어진다. '이 사람이 정말 자신을 감추려는 성향이 있구나' 은둔자라고 개인적으로 생각될 정도다. 그래도 본인이 하기로 한 것에 대해서는 굉장히 책임감 있어 즐겁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MBC 스페셜' 박지성 편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경기장에서 뛰는 박지성의 모습부터 자신의 캐릭터로 축구 게임을 즐기고 팀 동료 패트릭스 에브라와 카를로스 테베즈와 장난치는 평범한 청년의 모습, 중학교 시절 훈련받던 희귀 동영상 등이 담겨져 있다.

'MBC 스페셜-당신은 박지성을 아는가'는 19일 밤 10시 3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지성 "연예인과 결혼 않기로 부모님과 약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