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예진 "나는 자유로운 파리지엔 스타일"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가진 다채로운 매력의 배우 손예진이 자유로운 파리지엔임을 자처하며 자신만의 스타일 노하우를 공개한다.

손예진은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스타일매거진' 코너 '스타일링 라이크 어 스타'를 통해 세련되면서도 내추럴한 자신만의 스타일 비법을 소개한다. 특히 최근 개봉한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에서 선보인 패션은 물론, 각종 영화와 행사 등에서 보여준 패션 연출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그동안 단아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비춰지던 손예진이 평소 즐기는 스타일은 '자유로운 파리지엔' 스타일.

손예진은 "평소 티셔츠에 청바지 같은 편안한 스타일을 좋아한다. 대신 카디건, 머플러, 모자 등을 잘 활용한 믹스 앤 매치를 통해 꾸미지 않은 듯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파리지엔 스타일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또 "영화나 드라마에서 맡은 배역의 캐릭터를 표현하는 데 있어, 패션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극중 배역의 직업, 성격, 경제적 능력 등을 모두 고려해 적절한 스타일로 연출했을 때, 그 캐릭터의 특성이 더욱 구체화되고 확연히 드러날 수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손예진은 "촬영 의상에 관심이 많아 종종 내 의상들을 촬영장에 갖고 오기도 한다"면서 "가끔은 너무 많은 의상을 가져와 의상 스태프들이 귀찮아할 정도"라고 덧붙였다.

손예진은 스타일링 팁으로 "자신의 개성을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자신을 가꾸고 사랑하다 보면, 자신의 장점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는 패션 노하우도 터득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오는 11월 1일 밤 11시 방송되는 '스타일매거진'에서는 손예진의 메이크업 비법은 물론, 평상시 피부 관리 노하우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예진 "나는 자유로운 파리지엔 스타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