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워드로 보는 인터넷 세상] 고현정 조인성


1. 고현정 조인성

29일 MBC 라디오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 출연, 조인성과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가장 호흡이 잘 맞는 남자 배우가 누구냐는 박경림의 질문에 고현정은 즉석에서 조인성과 전화 연결을 시도한 것. 고현정은 "평소 조인성을 '올리브'라고 부른다"며 애칭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날 조인성은 고현정에 대해 "고현정 누나는 한마디로 정의하기 힘들다. 굉장히 많은 것을 배우고 있고, 누나를 통해 에너지를 받고 있다. 끝까지 옆에 있었으면 하는 그런 존재"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2. 김두현 프리킥

30일 새벽(한국시간) 식스필드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영국 리그1 소속의 노스햄프턴 타운과의 원정 경기에서 36분, 20여 미터 거리에서 예리한 오른발 감아 차기 슈팅으로 연결한 프리킥으로 팀의 결승골을 터트려 1-0 승리를 주도했다. 또한 웨스트브롬미치알비언의 프리시즌 첫 승의 주역으로 인정받았으며 팬 투표로 선정한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되었다. 이는 26일 챔피언십 소속의 입스위치 타운과의 경기에 이어 두 번째 득점과 MVP에 선정된 것이라 다가올 2008/2009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활약을 기대케 하고 있다.

3. 권오중

SBS 월화드라마 '식객'의 '야심 찬 카리스마' 봉주가 칠전팔기 끝에 성찬을 이기며 눈길을 끌었다. 뛰어난 미각과 요리 실력에도 성찬에게 번번이 지고 말았던 봉주가 소고기 4차 경합에서 화려한 요리 실력을 발휘, 마침내 성찬에게서 승리를 차지한 것. 특히 운암정 후계자 경합 이후 다시 맞붙게 된 대결이라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권오중의 겉과 속이 다른 야누스 같은 봉주의 모습을 실감나게 연기하며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4. 안소희 유고걸

원더걸스 소희가 이효리의 '유고걸' 안무를 따라하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이 인터넷에 공개되어 화제다. 이 동영상은 최근 심심타파 라디오 방송에 출연한 원더걸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방송이 진행되는 중 안소희가 '유고걸' 안무를 따라 하는 귀여운 모습 때문에 관심이 몰리고 있는 것. 이전에도 엄정화의 '디스코' 안무와 팬미팅에서 비욘세 따라잡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5. 문메이슨

장근석이 주연을 맡은 영화 '아기와 나'에 출연한 문 메이슨이 2000년 '목표달성 토요일-god의 육아일기'에 출연했던 아기스타 한재민군의 아기 때 모습과 닮았다고 해서 화제다. 장근석의 아들로 캐스팅 되어 생후 13개월부터 연기 생활을 펼쳐가고 있는 메이슨은 캐나다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아기이다. 한편 문 메이슨의 영화 데뷔작인 '아기와 나'는 오는 8월 14일 개봉한다.

6. 이순재

연극 '라이프 인 더 씨어터'에서 주인공을 맡고 있는 배우 이순재씨가 이날 오후 4시와 8시 공연 출연 일정을 취소하지 않고 직접 무대에 섰다. 극장 측은 오늘 출연진을 더블 캐스팅인 전국환씨로 교체하는 방안을 고려했지만, 이씨가 2회 공연 모두 본인이 직접 무대에 서겠다는 뜻을 밝혀와 예정대로 공연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씨는 "연극은 관객과의 약속이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어도 공연을 해야 한다"면서 "배우에게는 개인적인 상황보다 관객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7. 베니건스

30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 최대 패밀리 레스토랑인 베니건스가 29일(현지시간) 파산 보호를 신청했으며, 계열사인 스테이크 앤 에일도 문을 닫기로 했다. 이번 결정으로 베니건스는 미국 내 점포의 영업을 중단했으며 수 천명의 직원이 일자리를 잃게 됐다. 1976년 설립된 베니건스는 미국 32개 주에서 310개 체인점을 운영해왔으며 지난해 기준 5억 42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미국 베니건스의 파산과 관련, 국내 베니건스를 운영하고 있는 오리온 측은 1995년 국내에 들여와 13년간 독자2적으로 경영해왔기 때문에 현재로선 직접적인 영향이 없다는 입장이다.

8. 옥주현 결혼

가수 옥주현 측이 최근 갑자기 불거진 남자친구 제프 장과의 4월 결혼설에 대해 공식적으로 부인하고 나왔다. 옥주현 지인이 전한 소식이라면서 내년 4월쯤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기 위해 미국 말리부에 예식장을 알아보고 있다는 제법 구체적인 보도가 올라오며 소문이 확산되자 옥주현의 소속사 측에서 급하게 진화에 나선 것. 소속사 측의 한 관계자는 "옥주현이 뮤지컬 '시카고' 때문에 바쁘게 시간을 보내 남자 친구와도 잘 만나지 못할 정도인데 무슨 결혼 준비를 하겠냐"며 4월 결혼설을 부인했다.

9. 지관스님

30일 조계사 불교문화역사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조계종 총무원장인 지관 스님의 차량을 검문 검색한 데 대해 어청수 경찰청장의 즉각 사퇴를 촉구했다. 29일 지관 스님 일행이 바깥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조계사를 나가던 중 경찰이 차량 내부와 트렁크를 살펴보는 등 검문을 했다. 조계사 총무원의 한 직원은 총무원장 차량이라고 의전상의 문제를 제기했지만, 경찰은 '총무원장 차일수록 검문 검색을 해야 한다'고 말하고 검문을 강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경찰관 기동대

전, 의경을 제외한 순경 이상 경찰관으로 구성된 '경찰관 기동대'가 30일 창설식을 갖고 정식 업무에 돌입했다. 17개 부대 1700여명 규모의 경찰관 기동대는 앞으로 집회 시위관리는 물론 방범 순찰, 교통정리 단속, 재난재해 구호 복구 등 다양한 치안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경찰은 이날 신당동 기동본부에서 창설식을 갖고 필요할 경우 집회 시위 현장에 곧바로 투입 키로 했다고 밝혔다. 시민, 사회 단체들은 경찰관 기동대가 과거 집회 시위 현장에서 과잉진압을 일삼은 '백골단’과 다를바 없다며 부대 창설을 비판하고 있다.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워드로 보는 인터넷 세상] 고현정 조인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