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료 인터넷VOD, 개봉작까지…티비,'이브의 유혹' 무료 방영


케이블영화채널 보다 앞서

SBS 이전 드라마를 인터넷에서 '무료'로 서비스하는 티비(대표 주정엽 www.tvee.co.kr)가 멀티플렉스 메가박스에서 현재 상영중인 영화를 무료로 방영해 화제다.

티비는 에로틱 스릴러 4부작 영화 '이브의 유혹'을 14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총 2만명(각 편당 선착순 5천명)에게 무료로 독점 상영한다고 밝혔다.

성인이라면 누구나 티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이번 티비의 '이브의 유혹' 무료 상영 이벤트는 영화관에서 개봉중인 영화가 인터넷 VOD로 제공되는 파격적인 행사.

이달 말 케이블 영화채널 OCN을 통해 방영예정인 것보다 앞선 것이다. 이런일이 가능한 것은 티비가 '이브의 유혹'에 대한 판권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티비의 전승택이사는 "이용자들은 현재 극장 상영작을 불법다운로드 받지 않고도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저작권 문제를 해결한 양질의 VOD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합법적인 콘텐츠 유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팜프파탈을 주제로 '엔젤', '좋은 아내', ‘키스’, '그녀만의 테크닉'의 네 개의 에피소드로 이뤄진 옴니버스 형식.

개봉전부터 노출 수위가 매우 높아 방송위원회 심의에 걸렸다는 소식 등으로 에로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작품이다.

특히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MBC)에서 섹시한 몸매로 인기를 끈 배우 서영은 '그녀만의 테크닉'에서 전라 몸매를 드러내 화제가 됐다.

김현아기자 chaos@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료 인터넷VOD, 개봉작까지…티비,'이브의 유혹' 무료 방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