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쌍용차, '2018 안산 펫 페스티벌' 후원사로 참여


2019 티볼리&G4 렉스턴 전시…펫 전용 라운지 제공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쌍용자동차가 반려동물 축제에 후원사로 참여했다.

쌍용자동차는 20~21일 이틀 동안 경기 안산 와스타디움 보조 경기장에서 열린 '2018 안산 금수저 대잔치'행사에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고객 친화적 소통 마케팅에 나섰다고 22일 발표했다.

올해로 3회를 맞는 이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 야외 반려동물 문화 축제로 반려동물에 대한 생명존중 문화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7만여 명의 '펫족(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과 70여 개 기업이 참가했다.

쌍용자동차는 '2018 안산 금수저 대잔치'를 공식 후원하고 쌍용차 고유의 아웃도어 공간인 쌍용 어드벤처 베이스캠프에 2019 티볼리와 G4 렉스턴을 전시했다.

자연의 풍경과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리틀 포레스트' 콘셉트로 조성된 라운지에서는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강아지용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참가자 편의를 제공했다.

쌍용자동차는 2016년 펫 캠프를 첫 개최한 뒤 올해 두 번째 행사로 펫 글램핑을 진행했다. 반려동물과 살아 가는 '펫 드라이버(Pet Driver)'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소통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계획이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용차, '2018 안산 펫 페스티벌' 후원사로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