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유플러스, 사장님패키지에 IoT 라인업 확대


신한 가맹점사업자대출 이용 고객에 통신요금 추가 할인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자영업자를 위한 통신결합상품 'U+사장님패키지' 사물인터넷(IoT) 등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 고객 선택권을 확대했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에 추가되는 U+사장님패키지 상품은 포인트 적립부터 쿠폰ㆍ메시지 발송을 통한 고객 관리까지 가능한 멤버십 서비스 '터칭'과 열림알리미, IoT플러그, IoT스위치 등이다. U+사장님패키지에 담을 수 있는 상품이 확대됨에 따라 창업을 앞둔 예비 사장님들의 고민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게 됐다.

'터칭'은 고객이 스마트폰이나 전화번호로 손쉽게 스탬프·포인트를 적립하고, 매장은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겟 마케팅을 할 수 있는 고객 관리 서비스다. 기간별 고객 방문 추이 및 재방문 고객 비중 등의 통계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이나 메시지로 신메뉴나 이벤트 소식도 쉽게 알릴 수 있다. 기존 종이쿠폰을 대체해 비용을 절감하고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IoT 상품은 매장보안과 전기요금 절감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 추가됐다. 문이나 창문에 부착하여 손님 방문이나 보안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열림알리미, 불필요한 대기전력을 감소시키고 화재위험을 차단하는 IoT플러그와 IoT멀티탭, 언제 어디서든 전등이나 간판을 켜고 끌 수 있어 불필요한 전력사용을 줄일 수 있는 IoT스위치 등 휴대폰으로 매장관리를 돕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신한은행과 함께 'U+사장님패키지' '신한 가맹점사업자대출'을 동시에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요금 추가 할인 및 대출금리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상품 라인업 강화를 기념해 방송한 새 광고에는 네 아이의 아빠이자 8년차 주방장인 33살 이종우씨가 모델로 출연, 둘째 딸 이하민양의 목소리로 그의 실제 창업스토리를 소개한다. 이씨는 LG유플러스가 지난 9월부터 10월까지 진행한 창업지원 이벤트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실제 창업자다.

임장혁 LG유플러스 기업사업부 상무는 "새 라인업 구성에 앞서 고객의 편의부터 창업자의 매장 운영·관리·홍보까지 많은 사항을 고려했다"며, "창업열풍으로 예비 사장님들의 뜨거운 열기만큼 LG유플러스도 당사가 도울 수 있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상품 라인업에 반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러스, 사장님패키지에 IoT 라인업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