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다 "전 소속사와 분쟁 끝…'살미도' 캐스팅 감사"


SBS 새 예능 '살미도' 출연, 활동 재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래퍼 나다가 전 소속사와 법적 분쟁을 끝냈다고 밝혔다.

25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새 예능 프로그램 '살짝 미쳐도 좋아'(이하 '살미도')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게스트로 출연하는 나다는 "전 소속사와 법적 분쟁을 하면서 오랫동안 활동을 못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일찍 승소했다. 전 소속사의 항소도 기각됐다"고 밝혔다.

와썹 출신 나다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3' 출연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곧바로 전 소속사를 상대로 계약 해지 가처분신청을 냈다. 이후 전 소속사와 법적 분쟁에 벌이며 오랫동안 활동이 없었다.

나다는 "잘 끝났는데도 불구하고 관계자분들이 잘 모르신다. '살미도'에서 처음으로 찾아주셔서 감사하다. 오랜만에 대중분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쁜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 즐겁게 봐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살미도'는 매회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 그들이 요즘 푹 빠져있는 취미와 관심사를 소개하며 게스트들이 그것을 즐기는 모습을 엿보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28일 밤 12시 25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다 "전 소속사와 분쟁 끝…'살미도' 캐스팅 감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